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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을 위한 시간관리 전략

by 4aww5 2023. 5. 21.

직장인을 위한 시간관리 전략

1. To-Do List 작성

직장인들은 매일 수많은 업무를 처리해야 합니다. To-Do List를 작성하여 처리해야 할 업무들을 우선순위에 맞게 정리하고 누락된 것이 없는지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시간 할당

모든 업무에는 시간을 할당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오전 10시까지 보고서 작성'과 같이 구체적인 시간을 설정하면 업무가 늘어나더라도 자신의 일정계획을 잘 수립할 수 있습니다.

3. Prioritizing

모든 업무가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마감일이 가장 빠른 업무부터 처리하는 것보다는 중요도가 높은 것을 먼저 처리하고 안정적인 일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전체 시간을 고려

직장인들은 업무뿐만 아니라 사적인 일정도 소화해야 합니다. 하루 전체 시간을 고려하여 업무, 가족, 여가활동 등을 균형있게 조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와 같은 시간관리 전략을 통해, 직장인들은 한정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업무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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